Not known Detail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특히 골프와 더불어 주야간으로 무엇이든 여럿이 함께 즐기기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더욱 선호되는 편입니다. 또한 모든 이동에 대해서도 불편함이 없도록 차량과 기사가 준비되기 때문에 결코 부족함이 없습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해안도시로 아름다운 관광지로 유명하지만 골퍼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으로 손꼽힙니다.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수준이며 개인 수영장, 무료 와이파이, 공항 셔틀, 야외 수영장 이 준비되어 있어 혼자는 물론 커플들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으며 절대적인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매일 환상적인 파티를 즐겨보신다면 단순한 숙소 그 이상의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입국 시 백신 접종이 필수가 아니고, 한국으로 귀국할 베트남골프패키지 때도 백신 접종 유무와 상관없이 귀국 후 격리가 면제되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는 국가입니다.

이곳은 고급스러운 퓨전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분위기 있는 카페, 식민지 시대의 아픈 역사를 그대로 간직한 유적지 등 베트남을 제대로 즐겨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는 현지 상황에 대비하여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가입하기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많이 찾는 인기업소로 항상 예약이 가득하기 때문에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부 지역은 남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덥지 않은 편입니다. 이곳에는 해변을 따라 이어지는 고급 리조트들과 더불어 베트남 최고 수준의 골프장들이 많아,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려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 가격표는 대부분 이정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뭐 다낭이든 하노이든 마찬가지다. 베트남 자체 시세가격표이니 참고하고 이것보다 무리하게 많은돈을 주는 업체는 피하는것이 상책이다.

베트남 다낭골프여행을 준비중이시면 편안한 허실장에게 네이버 톡톡하세요!

선선한 날씨에서 라운딩을 하다보면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것을 느끼실 수 있을것입니다.

예약시 메모란에 모든 인원의 이름(국문,영문명)을 반드시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